연성동 행복더하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(민간위원장 김명숙, 공공위원장 이상익)는 28일 연성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추석맞이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식을 했다.
이번 전달식은 지난 23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인 임용구님((주)사계절시스템 대표이사)이 추석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쌀 40포를 후원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좋은 취지에 동참하자는 여러 협의체 위원들의 의견에 따라 추진됐다. 협의체 기금을 통해 라면 40상자를 후원했고, 김명숙 협의체 위원장이 김 50상자를 후원하는 등 더욱 알찬 내용으로 전달됐다.
더불어 거동이 불편한 세대는 김명숙 위원장과 이상익 동장이 직접 세대에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고, 여러 불편사항을 이야기 나누며 지원방안을 찾아보는 등 복지상담도 함께 진행했다.
김명숙 민간위원장은 “임용구 위원님의 후원을 계기로 추석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여러 위원님들의 좋은 마음이 어우러져 이런 전달식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에 대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”며 “오늘 여러 어려운 세대를 직접 방문하면서 느낀 점을 가슴에 새겨서 앞으로도 협의체 차원에서 어려운 세대를 지속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겠다”며 각오를 다졌다.
이상익 공공위원장은 “오늘 이렇게 풍성하게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질 수 있게 도움을 주신 여러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”면서 “앞으로도 이런 나눔문화가 연성동에서 확산되고, 어려운 세대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”고 전했다.
<저작권자 ⓒ K-시니어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댓글
|
인기기사
|